Yoga

요가 프로그램

요가라는 단어의 뜻은 산스크리트어 yuj(유즈) 라는 동사에서 파생이 되었습니다. '묶어두다.' '매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현대적 의미는 마음을 한곳에 집중하다 정도입니다.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요가는 ASANA(아사나) 라고 하는 동작을 말하는 것으로 요가 동작의 원류는 정통 하타요가 입니다. 하타요가는 15세기 경 몸의 움직임을 중점으로 만들어 지기 시작하여 여기서 근대에 들어 동작를 프로그램화 한 스타일로 파생이 됩니다.

테라피 요가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요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치유에 초점을 맞추어 구성된 요가입니다. 특히 전신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체내의 노폐물, 독소, 탁기를 빼내주며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틀어진 몸을 교정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요가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몸이 많이 굳어있는 사람에게 좋으며 골반, 어깨, 척추 중심의 교정법 운동입니다.

빈야사 요가

빈야사는 '흐르다.' 또는 '연결하다.' 의 뜻으로 모든 동작이 쉴틈없이 연결되어 진행되는 전신운동으로 물 흐르듯 몸의 근력, 밸런스, 유연성을 순서대로 완성해갈 수 있으며 빈야사만의 '우짜이 호흡법'과 끊이지 않는 움직임으로 몸에 열을 발생시켜 체내 노폐물 배출에 탁월합니다.

아쉬탕가 요가

아쉬탕가 요가는 요가의 8단계 수련을 말하는 것이며 산스크리트어로 아쉬다(Asta 8)는 여덟이라는 뜻이고, 앙가(Anga)는 구성, 단계라는 뜻입니다. 두 단어를 합하여 아쉬탕가 라고 합니다. 아쉬탕가 수련은 육체적으로 많은 힘을 요구하며 격렬한 스타일의 요가 수행법으로 요가 초보자에게는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많은 양의 땀, 노폐물 패출로 독소를 제거하여 혈액을 맑게 만들며 근력, 유연성, 지구력을 길러줍니다.

비크람(핫요가)

창시자 '비크람'의 26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도38도, 습도 60%로 인도의 고온다습한 환경과 비슷한 조건에서 요가 동작을 수련함으로 땀을 많이 배출시켜 몸의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며 유산소 운동효과가 큰편입니다. 또한 26개의 자세를 반복하며 한 동작당 30~60초 정도 정지상태로 유지하기때문에 하체 근력강화에 도움을 주고 관절을 유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비트 요가

비트요가는 필라테스와 음악을 결합하여 동적인 움직임과 호흡을 리듬에 맞춰서 하는 요가로 복부와 골반을 바로잡아주고 강화시켜주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과 함께 춤을 추듯이 움직여 지루하지 않고 신나게 즐기며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유산소, 근력강화, 유연성을 기르는데 좋으며 관절도 튼튼하게 합니다.

아디다스 요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아디다스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전반적인 몸의 근육을 늘리고 중심을 단련하는 자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 역동적인 흐름과 호흡을 통해 복근, 허리, 하체근력 강화와 함께 척추의 힘을 길러주는데 탁월합니다.

인사이드 플로우

호흡과 동작(아사나)을 선곡된 팝송이나 대중가요 등의 음악에 맞춰 다이나믹하게 물이 흐러가듯이 자연스스럽게 연결시켜가면서 기존의 빈야사를 수련하는 요가의 흐름을 바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현대요가 입니다. 기존의 전통방식요가에 대한 선입견이나 지루함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음악에 맞춰 리드미컬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입니다.

바디아트

요가와 필라테스를 접목한 신개념 운동 프로그램으로써 Robert steinbacher 가 창시하여 지난 14년간, 그리고 현재까지도 유럽에서 흥행중인 프로그램입니다. 동양의 요가와 서양의 필라테스를 접목시킨 바디아트는 정신적 에너지와 육체적 에너지를 모두 사용하며 기존 운동방법과 달리 손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신체 전신을 활용하여 전신근육이 운동되기 때문에 온몸을 긴장시켜 더욱 탄탄한 바디를 만드는데 탁월합니다.

상호명 : (주)비에이치디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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